허성현 - 심야영화 日本語訳



니가 사랑하는 그 남자는
君が好きなあの男は

티비 안에서만 나오잖아
テレビの中にしかいないじゃんか

나는 메일 너의 집 앞에서
俺は毎日 君の家の前で

죽치고 앉아 있을 수도 있고 매일
ずっと座って待つことだってできるし

니가 원한다면 돈을 벌어올게 바란다면
望むなら毎日カネを稼いでくるよ

백 아니 천까지도 가능하게
百、いや千までも

돈을 벌어올게 바란다면
稼いでくるよ 欲しいなら

난 바쁘다는 말은 거짓말
俺の「忙しい」は嘘

너에겐 남아있지 핑계가
君には言い訳が残ってるよな

떨어뜨리고 싶다면 차를 타
どこかに捨てたいなら車に乗って
 
Go 멀리 도망가야 해
遠くに逃げないと



난 말야 사실을 말야
俺はさ 本当のことをさ

부끄럼 많아 못해 아마
たぶん恥ずかしくて言えないと思うんだ

널 갖고싶다 말야
君を手に入れたいんだけどさ

듣기 싫담 말아
聞きたくないならそうしてよ

와서 내 모든것도 내 시간
こっちに来て 俺のすべても時間も

이거면 될진 몰라도
これで良いのか分かんないけど

원하면 차주지 수갑
望むなら手錠もはめてあげるよ

반대도 가능해 진짜
逆でもいいし ほんと

대신 넌 나에게 밤 아니 낮시간을 기부해
その代わり君の夜、いや昼を僕にくれよ

낮시간을 기부해
君の昼をくれよ



둘이 만들어내는건 한 편의 영화
二人が作り出すのは一編の映画

보라 물감 너무 많이 짠거 아냐
紫色の絵の具を入れすぎたんじゃない

나는 좋아하지만
俺は好きだけど

Everyday i 푹 자고 일어난 후
毎日ぐっすり眠って目が覚めるたび

고민을 해 또 음
悩む うーん

숙취보다도 사랑하는건
二日酔いよりも好きなのは

니가 준 술로 걔네가 너무
君がくれた酒で あいつらが

어지러워 길에 묶었더라도
酔って道で寝てたとしても

니가 데려간담 어디더라도
君が連れてってくれるならどこへでも

함께할게 조명 붉게 물들어
一緒に行くよ 照明が赤く染まる

어두운 밤에 둘만 있게 되어도
暗い夜 この世に二人だけになっても

날 기다리게 묶진마
俺を待ちぼうけないでよ

담배도 떨어지니까
煙草も底をつくから

니 전 애인에게 연락하지마
前の恋人には連絡しないでよ

내가 들어줄게 너의 흉터 모두 다
君の傷は俺が全部聞いてあげるから

내겐 쉬워 너를 잃긴 싫어 모두 다
そんなのへっちゃらだし君を失いたくはない 全部

자랑할게 친구들에게 날 모두 다
友達に自慢するよ 全部

내 모든걸 네게 바쳐
すべてを君に捧げるよ

내 모든것도 내 시간 이거면 될진 몰라도
俺のすべても時間も これで良いのか分かんないけど
 
원하면 차주지 수갑
望むなら手錠もはめてあげるよ
 
반대도 가능해 진짜
逆でもいいし ほんと
 
대신 넌 나에게 밤 아니 낮시간을 기부해
その代わり君の夜、いや昼を僕にくれよ
 
낮시간을 기부해
君の昼をくれよ